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사

홈 > 클럽소개 > 회장 취임사

 

존경하는 라이온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코로나19 펜더믹과 세계 전쟁이슈등의 어려운 시기에 우리 라이온은 기본이념인 “우리는 봉사한다”로 굳건하게 이겨냈고 앞으로도 잘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우리 밀양 라이온스 클럽은 지난 1969년 창립하여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봉사”의 명문클럽입니다.
국제 봉사 단체로서 위상에 걸맞게 지역사회 및 라이온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왔습니다.
이 모든 것은 회원 화합을 통한 응집된 힘과 열정으로 봉사에 임해 온 우리 라이온의 자랑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밀양라이온스 클럽 회원 여러분,
봉사는 관심과 실천의 융합체 라고 생각합니다.
회비 및 봉사금으로 관심을 보였다고 봉사가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라, 한걸음 더 나아가 현실에 몸소 실천하는 결실까지 이루어져야만 라이온의 신뢰와 위상은 더 커질 것입니다.

저 손영일은 앞으로 1년간“관심과 실천하는 봉사, 신뢰 받는 라이온!” 이라는 슬로건으로 회원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1년간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임에도 각별히 깊은 열정과 지도력으로 밀양라이온스 클럽 발전에 크게 기여하시고 명예롭게 이임하시는 서정민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라이온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2022년 7월 1일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 손 영 일L

 
주소 : 경남 밀양시 남천강변로 11 2층 / 전화 : 055-354-3889 / 팩스 : 055-355-1467
Copyright since by 2007 밀양라이온스클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