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사

홈 > 클럽소개 > 회장 취임사

 

존경하는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원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많은 라이온 가족들과 귀빈분들을 모시고 이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만은 전 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막대한 피해를 보고있는 가운데 우리 대한민국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조심스러운 시국에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만 모시고 조촐하게나마 저희 본클럽 제52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하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 밀양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69년 창립하여 지금 이 시간까지 버팀목이 되어주신 손문근 증경회장님, 이종택 증경회장님, 한상훈 증경회장님, 이상조 증경회장님, 장익근 증경회장님, 김창식 전6지역부총재님, 이성광 6지역부총재님, 이한휘 6지역 2지대위원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과 평생회원님, 그리고 오늘 이임하시는 손종근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과 모든 선후배 동료 라이온 회원 여러분께도 머리 숙여 감사 인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

화합과 겸손으로 라이온스 답게~

라는 주제, 슬로건으로 우리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함께 한 해를 보내고자 합니다.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원을 우선으로 내실을 다지면서 회원간의 소통과 참여로서 클럽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 정말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배려와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준다면 이 어려운 시국도 이겨낼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코로나19로 못다 한 예전의 멋진 밀양라이온스클럽의 단합된 모습으로 돌아 갈 수 있으리라 저는 확신합니다.

끝으로 지난 1년간 클럽발전에 온 힘을 기울여주신 손종근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본 클럽 52주년 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에 함께하여 주신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원여러분의 가정에 두루 평안하시고, 하시는 사업 번창하시고, 건강과 만복이, 행운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건강하십시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11일
밀양라이온스클럽 취임회장 서 정 민L

 
주소 : 경남 밀양시 남천강변로 11 2층 / 전화 : 055-354-3889 / 팩스 : 055-355-1467
Copyright since by 2007 밀양라이온스클럽 All rights reserved